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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방법 및 A/S신청서

A/S안내 · 신청

A/S 안내

STEP 01제품 고장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STEP 02제품과 함께 동봉할 A/S 요청 내용을 작성합니다. (A/S요청 내용, 성함, 연락처, 받을 주소지)
제품의 고유 관리 코드 훼손 시, A/S 및 사후 보장이 불가능하오니 관리 코드가 없는 제품 구매를 주의하세요.

STEP 03택배 발송을 위해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발송 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 등의 포장재를 사용해서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04택배 발송을 위해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A/S 센터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54길 107 지층 (등촌동, 범한빌딩)
·T. 02-547-8244

A/S 배송비용 안내
· A/S 발송 시 택배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 A/S 후 제품 발송 비용은 회사 측에서 부담합니다.
※A/S비용 발생시 10,000 미만일경우 소비자 부담이며, 10,000 초과시 회사 측에서 부담합니다.
      (만약 소비자께서 착불 발송 시, A/S 후 회사 측 제품 발송은 착불로 이루어지는 점 양해 바랍니다.)
· 단 보증기간 내의 A/S 시 택배 비용 또한 회사 측 부담이오나 보증기간 내라 하더라도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시   
    A/S 비용과 택배 비용은 소비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STEP 05A/S 비용이 발생한 경우 전화로 안내해 드리며, 비용을 확인하여 해당 계좌로 입금합니다.
계좌번호 : 기업은행 614-022882-04-010 / 예금주 : (주)동주야

STEP 06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발송
· A/S 비용 발생 시 입금 확인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A/S 수리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 5일 정도 걸립니다. 다만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선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당시 및 지정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
· 설치 후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시
· 당사 서비스 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 정원 등)으로 인한 고장 시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A/S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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